tvN 나의 아저씨 재방송 편성표 (9회,10회)



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9회,10회

재방송 편성표(시간표)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tvN 나의 아저씨 10회에서는

동훈 역 이선균이 모든 사실을 알고 있었다는

윤희 역 이지아와 밤새 대화를 나누고,

지안 역 아이유가 동운을 안쓰러워하는 한편,

왕전무 역 전국환 쪽 사람들이 동훈이 준영 역

김영민을 찾아가서 주먹을 날린 일에 우려를

표하고 동훈에게 다시는 그러지 말라고

꾸짖는 장면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. :)



▼ 편성표 정보는 본문하단을 참고해주세요!! ▼



*tvN 나의 아저씨 (9화,10화) 예고편 하이라이트 이미지*



tvN 나의 아저씨 9회,10회 재방송 편성표(시간표) 안내



이상 tvN 나의 아저씨 9회,10회

재방송 편성표(시간표) 안내를 마치겠습니다!

본방송, 재방송 모두 재미있게 시청하세요! :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