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vN 나의 아저씨 재방송 편성표 (9회,10회)



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9회,10회

재방송 편성표(시간표)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
나의 아저씨 9회에서는

지안 역 아이유가 동훈 역 이선균에게

의도적으로 접근하라는 준영 역 김영민의

제안을 받고 퇴근길의 동훈 역 이선균을

쫓아가는 한편, 동훈이 기훈 역 송새벽과

상훈 역 박호산에게 상무 후보에 올랐다는

소식을 전하고, 이 소식이 삽시간에 온 동네로

퍼져나가 모두들 자신의 일인양 신나고하고

들떠하는 모습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.



▼ 편성표 정보는 본문하단을 참고해주세요!! ▼



*tvN 나의 아저씨 9화,10화 예고편 하이라이트 이미지*



tvN 나의 아저씨 (9회,10회) 재방송 편성표(시간표) 안내



이상 tvN 나의 아저씨 9회,10회

재방송 편성표(시간표) 안내를 마치겠습니다!

본방송, 재방송 모두 재미있게 시청하세요! :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