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부로 애틋하게 19회,20회,마지막회 김우빈 옷,임주환 옷 - 코트,운동화,신발,수트,정장 신준영 코디,최지태 코디 - 앤더슨벨,드하모니,반하트디알바자,지오송지오


(★브랜드 정보는 본문하단의 '펼쳐보기'를 눌러주세요★)

함부로 애틋하게 신준영 역 김우빈씨, 최지태 역 임주환씨 19회,20회,마지막회 협찬 정보 입니다.

그동안 재밌게 시청했던 함부로 애틋하게가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을 했네요. 9ㅅ9

드라마 보면서 다시한번 새삼 김우빈씨가 키크고 잘생겼구나 느낀 것 같아요. ㅋㅋㅋ

물론 다른 배우분들도 예쁘고 잘생기셔서 드라마 보는내내 재밌었던 것 같네요. :)


임주환씨는 예전에 탐나는 도다라는 드라마에서 보고 기억에 강하게 남았는데,

탐나는 도다가 크게 잘되지 못해서 아쉽네요. 9ㅅ9 재밌게 봤는데, 입소문을 많이 못탔던 것 같아요.

두 분 모두 그 다음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봤으면 좋겠네요. :)



(브랜드 정보는 사진 순서대로 참고해주세요!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