판타스틱 1회,2회,3회 주상욱 옷 - 점퍼,자켓,선글라스,슬리퍼,실내화 류해성 코디 - 리버클래시,하이드로겐,지방시,펜디,버켄스탁


(★브랜드 정보는 본문하단의 '펼쳐보기'를 눌러주세요★)


판타스틱 류해성 역 주상욱씨 1회,2회 협찬 정보 입니다.

저번주 부터 시작한 주말드라마 판타스틱 입니다.

주상욱씨는 드라마에서  발연기 장인 톱스타 남주역할로 나오더라구요.

뭔가 이미지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. ㅋㅋㅋ


아무래도 톱스타 역할이라서 선그라스를 자주 착용하고 나오는 것 같아요.

디자인에 따라서도 느낌이 달라져서 눈여겨 보게 되네요.ㅋㅋㅋ

아무래도 연예인으로 나와서 그런지 패션이 다양할 것 같아서 앞으로도 기대 되네요. :)



(브랜드 정보는 사진 순서대로 참고해주세요!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