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! :D


일주일만에 만들어 온 테마는 바로바로

캐릭터 '스티치톡' 입니다!!


테마를 만들다보면

제가 좋아하는 색상, 좋아하는 캐릭터 

위주로 만들게 되는 것 같아요.


그래서 만들게된 스티치톡!!

스티치 역시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

캐릭터 중에 하나에요! :)


이번 스티치톡 테마의 전체적인 색상 역시 

최대한 파스텔톤으로 만들었어요!

전 파스텔톤을 벗어날 수 없나봐요.8ㅅ8


아기자기하고 귀여우면서도

심플하게 만들었으니,

테마 예쁘게 사용해주세요! :D




*아이폰 카톡 테마 스티치톡 상세이미지*

(테마 다운 방법본문 하단을 참고해주세요!)



*로딩화면*



*친구목록*

각 탭으로 이동하면 스티치 머리위로

하트 세개가 뿅뿅뿅 생겨요!!



*채팅목록*



*채팅화면*



*채널화면*



*더보기화면*

역시 더보기 화면 아이콘들은

한가지 이미지로 깔끔하게 만들었어요!



*비밀번호 미입력 화면*



*비밀번호 입력 화면*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[스티치톡 다운 방법]


*전체공유*

이번 테마는 전체 공유입니다!

바로 첨부파일 다운 받으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.



*테마 다운 후엔, 댓글 부탁드려요! :D*

(댓글은 제작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!

짧은 댓글이라도 좋으니, 다운받았다는 흔적만이라도 남겨주세요!)


[스티치톡 테마]

↓ ↓ ↓

스티치톡ⓒ믄동.ktheme





*믄동이하우스*

불펌/2차가공/공유 금지입니다.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