끝에서 두 번째 사랑 7화,8화 김슬기 옷 - 캐리어,티셔츠,바지,운동화,청바지,블라우스,가디건,셔츠,점프수트 고미례 코디 - 오일릴리,쟈니헤잇재즈,시에로,슈퍼콤마비,티렌,써스데이 아일랜드,시에로,카이아크만


(★브랜드 정보는 본문하단의 '펼쳐보기'를 눌러주세요★)

끝에서 두 번째 사랑 고미례 역 김슬기씨 7화 협찬 정보 입니다.

캐리어 패턴이 화려해서 굉장히 시선강탈인 것 같아요. ㅋㅋㅋ

근데 예뻐서 여행갈 때 짐싸면서 즐거울 것 같네요. :)


옷들이 전체적으로 귀여운 것 같아요.

태슬 블라우스는 하늘색과 아이보리색 둘 다 예쁜 것 같아요.

태슬 블라우스 입었을 때 귀여움이 더 업되는 것 같네요.ㅋㅋㅋ

점프수트도 흰색 티셔츠와 코디하니까 깔끔하면서도 귀엽네요. :)



(브랜드 정보는 사진 순서대로 참고해주세요!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