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가 다섯 53화,54화 심형탁 옷,방성훈 옷 - 셔츠,가방,티셔츠,청바지 이호태 코디,김상민 코디 - 퍼스트 플로어,헤지스


(★브랜드 정보는 본문하단의 '펼쳐보기'를 눌러주세요★)

아이가 다섯 이호태 역 심형탁씨, 김상민 역 방성훈씨 53화,54화 협찬 정보 입니다.

심형탁씨 보면 이제 자동으로 도라에몽이 생각나네요. ㅋㅋㅋ

얼굴 잘생기시고, 체격도 좋으셔서 옷태가 좋은 것 같아요. 셔츠도 잘 어울리네요. :)


방성훈씨도 마찬가지고 체격이 좋으셔서 그냥 티와 청바지만 입어도 깔끔하고 멋있네요.

두분 모두 다음 작품이 기대되네요. :)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