슈퍼맨이 돌아왔다 141회,142회 이다을 옷,이시안 옷(대박이 옷) - 바지,티셔츠,트레이닝복,잠옷,수영복,래쉬가드 - 알로봇,리틀그라운드,메켄메르크,래핑차일드


(★브랜드 정보는 본문하단의 '펼쳐보기'를 눌러주세요★)


요즘 귀여움의 끝을 달리고 있는 대박이와 다을이 옷 정보입니다.

대박이는 본명이 이시안인데 대박이가 더 익숙하네요. ㅋㅋㅋ

계속 대박이라고 부르니까 뭔가 대박이는 대박이여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에요.

그치만 본명인 이시안도 예쁜 이름이네요. :)

입은 옷들도 아가아가해서 귀엽네요. 8ㅅ8


엉아 다을이!!! 다을이 하면 에페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 같아요. 영원히 고통받는 에페...9ㅅ9 ㅋㅋㅋ

다을이는 눈이랑 입꼬리가 정말 매력있는 것 같아요.

그냥 보기만 해도 귀엽지만, 웃으면 귀여움이 배가 되는 것 같네요.  :)



+ Recent posts